도전음식

애나의정원

사피리나 2023. 7. 12. 05:29

애나의정원본점 먹사남 용인맛집

삼촌 어릴적엔 철판요리는 법카아니면 먹기힘든 비싼요리였는데 지금도 자주먹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잘자란 으른이라 먹고싶을때 먹을수는있는데 새우와 키조개관자 미경산한우의 채끝등심 그리고랍스터구이와 머리는치즈구이 마무리식사는 토끼모양으로 귀여움과 센스까지 디저트 요거트젤라또까지 제대로 점수따고싶을때 딱좋아

수지맛집 철판요리 랍스터 스테이크 데이트맛집 밥한잔 으른의맛

너무 빨리 드신다고 많이 배고프냐고 하셔서 쑥쓰러웠다...🐷🐷 친절하시고 무슨 어린 소 먹었는데 미안하고..맛있었다.. 🥹
-
경이_맛집추천

철판요리 뇸뇸뇸 🥨

도민홍쓰 제주탈출

철판요리 맛집 ㅋㅋ

눈앞에서 직접 보고 씹고 뜯고 맛보고 ㅋㅋ

경기도 용인 애나의정원수지점
철판요리 코스요리
미경산한우 랍스터 가재요리🦂
특급요리 센스있는쉐프님👍👍
데이트맛집 이색맛집추천
철판스테이크

생일 🎂😁
마지막 오학년 생일을 보내며~
가족들과함께 어제의기록 기록📷
분당점 분당맛집 석운동 철판요리 불쇼 ㅋㅋ

좋다 신봉동맛집 수지맛집 용인맛집 가족들과

결기

문센가는날, 어디 예약하는날
온통 달콩이👶일정으로 가득한
나날들을 보내다보니.....
결기도 잊고 있었네🤦‍♀️🤦‍♀️
👰💛🤵둘이 가던곳을
👰+🤵=👶💗셋이가니...
정신....없더라...🤪🤪ㅋㅋㅋ
관자, 새우🦐, 전복, 랍스타🦞,
미경산한우 🐂볶음밥, 후식으로 젤라또 까지
야무지게 먹고...🔥불쇼는 무서우니까
이제 그만 가쟈는 👶아가야ㅋㅋ

결혼기념일
철판요리


사랑해👶내콩💕 달콩
.
.
.
.
.
.
.
.
.
임신 출산 육아 육아
아들맘 도치맘 귀여운아기
생후981일 32개월아기
사랑해 우리아기 엄마와아들
쥐띠아기 쥐띠맘 흰쥐띠아기
육아 초보맘 육아일기

묵프 말로는 기분전환(?)할겸 특별한날 아닌데 방문하게 된 애나의정원
철판요리의 화룡점정은 바로 불쇼🔥아니겠습니까 활랍스타에 안심까지 육해공 집중 공략에 입도 눈도 즐거웠네요
근데 아무날 아닌날에 방문하기엔 가격이 쎄니까.. (살짝 눈물 훔친것 같은 묵프💦) 꼭 특별한날 방문해보세요 🤍
특별한날에다시가는걸로

chef birthdayparty
데판야끼코스 철판요리맛집
몇년전이맘때
추억소환 restaurants 맛집
분당 셰프의손눈길이가다

🍽

불쑈

코스요리

활랍스터

철판요리

분당맛집



미경산한우

주말

❤️‍🔥❤️‍🔥❤️‍🔥❤️‍🔥❤️‍🔥❤️‍🔥❤️‍🔥

오늘은 뭘먹을까??
하다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갔는데

쉐프님께서 더욱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주셨어염💯👍

항상 가면 기분이
좋아지는 분위기맛집👏

어제는 사람도 많지않고
음식도 더 맛있었네유😋

❤️‍🔥❤️‍🔥❤️‍🔥❤️‍🔥❤️‍🔥❤️‍🔥❤️‍🔥❤️‍🔥

주말 데일리 피드
먹방 맛집 먹
댓글

맛집 찾아서 데려와줘서 고마워
오늘의 혀니코스!
나만 믿고 따라와가 아니라 내가 내비찍는곳만 가😊


lobstertail scallops liveabalone premiumVVIPkoreanBeef
안해 영어 미경산암소한우

생일이래

철판요리
가격은 좀 비싸지만
앞에서 쉐프님이 직접 요리해줌
구경하느라 음식 다 식은게 함정...😂😂
오빠 곰마워❤️

애나의 정원 코스요리😍

살아있는 랍스터 실물로 보여주셨어요
채소구이부터 스테이크, 관자구이, 랍스타, 랍스타그라탕❤️
마지막에 볶음밥과 디저트까지

완벽 그자체💕💕

애나의정원 애나의정원분당 코스 코스요리맛집 고기리맛집 기념일데이트 분당데이트 고기리 철판구이

결혼7주년

와 결기7년이라니 믿어지지 않는다 ㅎㅎㅎ 도대체 그 세월 다 어디갓노~?

한번 가보고싶다고 얘기했던 에서 저녁💛
우리 서아 “우와 멋있다” “아우 깜짝이야” 라며 감탄사도 너무 귀엽고 ㅋㅋㅋ 평소 그렇게 좋아하는 전복보다도 랍스타가 1순위 ㅋㅋㅋㅋㅋ 랍스타 너무 잘 먹어 진짴ㅋㅋㅋ

사랑하는우리가족
happyanniversary 7thanniversary 결기

오후 4시까지 몰랐던
결혼기념일ㅋㅋ
심지어 다른 약속도 있었는데ㅎ
일부러 일찌감치 퇴근해서
서프라이즈한
내편 간만에 고맙당~~!!
오늘은 내편 내일은 남편

축하할 일과 만날 사람들이 매니마니 있던 봄 같던 주말

생일
올케랑 동생 생일 기념 꽃다발 사러
작은여자 몬테소리 수업 후 근처 플라워샵 검색

폴레비크 동탄플라워샵
내서타일 감성플라워샵
사장님 센스센스가👍🏻

라트로브151
호주식 베이커리와 브런치 맛집
호주에서 베이킹 공부한 올케네 오빠부부가 수지에서 하는 곳
장미케이크는 예술 작품이고
곧 메뉴에 나올 거라는 출시 전 파스타도 너무 맛있고…

외동코스프레
오빠가 없어서 외동코스프레하며 사랑 다 받는게 너무 행복한 둘째 작은여자


이름은 정원인데 불판에 랍스터랑 고기가 가득
고등학교 친구들 생일모임. 매니마니 비싼 철판코스요리 잘 먹었고요.

페이스톡
작은남자야 얼굴은 제대로 언제보여줄꺼야
두 남자는 만날 눈썹과 콧구멍만 보여준다

할머니랑저녁
혼자라서 행복하니

주말의 결론. 이렇게 돼지가 되었다.

'도전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문설농탕  (0) 2023.07.27
C27  (0) 2023.07.17
모노로그  (0) 2023.07.05
영미김밥  (0) 2023.06.29
마담밍  (0) 2023.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