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음식

영미김밥

사피리나 2023. 6. 29. 10:38

🍙 일주일에 김밥 5끼 먹는,,, 김밥에 진심인 김밥인간의 신촌 김밥로드 1탄.zip

-
1, 2.
한 줄이라도 든든하게 먹어요가 모토. 그래서인지 꼬마김밥을 시켜도 김밥천국 기본김밥 사이즈가 나오는? 저의 동네 최애 김밥집입니다. 두툼하니 속이 꽉 차서 한 줄만 먹어도 정말로 든-든-쓰. 제 픽은 제육김밥 과 김치참치 일명 치치김밥. 참치샐러드의 느끼함 싹 잡아주는 볶음김치의 밸런스가 정말로 기가 막혀버려요 🥰 유일한 단점이라면 영업시간이 7시까지라 퇴근하고 오면 문 닫았음ㅠ

👉 영미김밥(₩3,2) 김치참치김밥 (₩4,2) 제육김밥(₩4,8)

-
3. 연희김밥
연희동 가면 꼭 사오곤 했었던,,, 연희동의 명물 연희김밥. 몇년 전 신촌점이 오픈해서 이젠 연희동 가지 않아도 됩니다. 인근에 지점이 많긴 하지만 지점별로 편차가 좀 있는 편인데 신촌점은 꽤 맛있는 편! 아주 매운 오징어김밥 이 유명하지만, 맵찔이인 저는 기본 연희김밥 이나 참치김밥 을 좋아합니다. 햄도 없고,,, 깨 듬뿍에 오뎅 우엉 정도? 딱히 특별한 재료도 없는 것 같은데 꼬숩 짭쪼롬하니 아주 맛있어버림 ㅠㅠ

👉 연희김밥(₩2,5) 참치김밥 (₩3,5)

-
4. 아콘스톨
신촌 기차역앞 골목 숨은 강자. 진짜 거짓말 안 하고,,, 여리여리한 제 팔뚝💪만한 참치김밥이 무려 3천원대. 인근 이대생들 사이에선 빛콘스톨이라고 불리는 곳… 사장님 땅 파서 장사하시는지? 늘 궁금하고요,, 이건 한 줄을 든든하게 먹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배가 터져버림 ㅇ-— . 다만 참치는 좀 퍽퍽하니 마요네즈를 추가로 찍어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메뉴들도 다 간단 저렴 푸짐해서 혼자먹기 그야말로 최고… 그저 빛…💖

👉 참치김밥(₩3,5) 순대떡볶음 (₩3,4) 참치밥샌드(₩3,9)

-
5, 6. 키친봄날
연대 굴다리쪽 골목에 숨어있는 김밥. 가게는 숨어 있지만 비주얼과 맛은 숨길 수 없습니다. 참치마요를 산처럼 쌓아주시는 참치김밥과 계란이 듬뿍 들어간 봄날김밥이 대표메뉴. 근데 이제 지단 듬뿍 아니고 계란말이가 듬뿍. 달콤짭짤 부들촉촉 일본 계란초밥 st… 느낌 오시쥬? 참치김밥을 다들 좋아하시는데 저는 부들촉촉 계란김밥이 더 좋더라구요 🥰 글고 꿀팁; 여기 로제떡볶이 핵맛집입니다.. 로제떡볶이 꼭 시켜주세요 (궁서체)

👉 봄날김밥(₩4,0) 참치김밥(₩5,0) 로제떡볶이(₩6,5)

-
7, 8. 서호김밥
갓 오픈한 집인데 껴넣기 ㅋㅋ 방배동 유명 김밥집이 현백 유플렉스 11층에 찾아왔습니다. 수요미식회 나온 다시마김밥 이 유명하다던데 푸드코트 ver. 라 메뉴 구성이 살짝 달랐어요ㅠ 담백한 지단 듬뿍듬뿍 들어가 닉값하는 계왕김밥, 든든함을 넘어서 혼자 먹기 살짝 많다 싶을 정도였어요. 짭쪼롬-해서 마요네즈 콕 찍어먹으면 아주 잘 어울립니다. 먹는 내내 한 생각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싶다… 떡..볶..이..💜 요긴 치킨떡볶이도 팔던데 같이 먹으면 꽤 괜찮을 듯.

👉 서호김밥(₩5,5) 계왕김밥(₩6,5) 야채떡볶이(₩6,0)

-
혹시 다른 신촌 김밥 맛집을 아신다! 하시면 제보도 환영입니다 🔥🔥🔥 더 알찬 2탄으로 돌아올게요 😘

-
신촌 신촌혼밥 신촌맛집 연세대 혼밥 이대 이대맛집 신촌김밥 신촌분식 김밥 떡볶이 분식맛집 신촌포장맛집 프로신촌러 프로혼밥러 혼밥로그 혼밥로그_신촌이대 혼밥로그_김밥

영미김밥 대구 범어점.
.
.
.
.
.
.
.
.
식당인테리어 범어동인테리어 수성구인테리어 김밥집인테리어 김밥맛집 상가인테리어 인테리어디자인 갈바작업

친정 근처에 새로생긴 김밥집이 있길래 가봤는데 집김밥처럼 속이 그득그득한게 맛있더라고용👀 벌써 세번이나 먹음..ㅋㅋㅋ
입덧 전 마지막으로 먹은게 김밥이라, 김밥 안땡긴지 꽤 됐는데 여기는 왜때문인지 자꾸 생각나요🧚🏻‍♀️🧡
어제는 문닫기 직전에!! 포장해와서 오늘아침으로 야무지게 먹었어요😋😋
.
.
.
영미김밥 영미김밥범어점 대구범어점

오늘은 이대에서 '핫'하다는 "영미김밥"에서

점심 한끼 했는데요ㅎㅎ지극히 평범해보이는 비주얼

그 속에 깊은 참기름 냄새가 솔솔 납니다 🍙

그냥 김밥 같으면서 더 맛나는 김밥😄

김밥 X 컵라면 언제나 어울리네요🍜

먹가이는 가벼운 점심 후 이제 곧 저녁 먹으러 간답니다~

이대맛집 이대김밥 신촌맛집 김밥맛집 김밥 컵라면 점심 점심추천 먹 먹팔해요

영미김밥

안녕하세요 착한언니예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신촌 기차역 1분거리에 위치한
입니다. 메뉴판은 피드 맨 끝에 있어요💕

🥢영업시간: 7:00-19: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21 1층
🥢휴무일: 매주 일요일

착한언니는 방학기간에 방을 찾으러 오시는 손님이 비교적 늘어나는 겨울, 여름 성수기에는
영미김밥을 거의 급식처럼 먹는편이예요😊

간단하게 집어먹기도 편하고,
먹다가 잠깐 두기도 좋고
또 영미김밥은 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속도 편안하고 엄마가 싸준 김밥이 생각나요😊

착한언니 픽은 사실 명란크래미,샐러드,킹새우 김밥인데요, 늘 허겁지겁 먹었는지 사진은 안찍어뒀더라구요😅

메인 사진은 영미김밥이예요!🍙
아, 그리고 영미김밥 2호점은 연세대학교 정문 건너편 독수리다방 건물에 있어요😊

대구

맛있는 김밥집
가래떡 떡볶이도 굿굿 ❤️‍🔥

김밥 떡볶이 분식

_
today and yesterday

겉바속촉 정석의 하나은행 앞 붕어빵
앉은 자리에서 두 개나 먹어버림
우리 동 입구 눈사람 녹지마요 (feat 🥕).
내일또만나요 제발
머리숱(?) 유난히 많은 초록머리🌱 딸기

담이 막방 고생했다 잘했다 예쁘다
MBN작원 아니라 겨우겨~~~우 한 장 얻은 저 스티커♥️💃🏻.이날 진심으로 열냈다ㅋㅋㅋㅋㅋ

안 질리는 음식 중 하나인 김밥
세 종류 삼겹살김밥 킹새우김밥
테이크아웃라이프
영상회의 마치고 집커피
거실 밝혀주는 꽃 🌸💜.

昨日今日 さむい プンオパン キンパ好き サムギョプサルキンパ エビキンパ 韓国グルメ ボンバンサス お疲れ様 💯

인터갤럭틱인피닡 intergalacticinfinite clarendonfct 한 줄 6처넌짜리 김밥 처음 먹어봄. 늦은 점심으로 라면과 곁들이려 했으나 김밥 자체가 후토마키 못지않게 두툼해서 저녁에 중궈 먹을 예정인데 배부르네. 앞 테이블 아가씨 두 명 테이블엔 ‘제가 커피 너무 좋아해서 내리는 김에 드릴게요’ 하고선 나는 안주셔서 빈정상함흥핏쳇

주말 입니다
오늘도 김원장은 김밥으로 때워 봅니다
우리 고객님
케어 올려구 일쯕 일어나 시간 때우다
ㅠ ㅠ
12시 예약 못지킨 고객님... 뒷타임 풀예약으로 어쩔수 없이 켄슬시키고 나니
김밥 먹을수 있는 시간이 급 주어지네요 😆
다욧할려구
마침 케어 마치신 고객님캉 나눠 먹었어요

몇일전
친친이랑 먹은 해물찜

생각나네요

범어동김밥

담백하니
내스탈
해궁
범어동해물찜
수성구맛집

3,500₩
김치참치김밥 4,500₩
참치김밥 4,200₩

김밥이 대체적으로 실한데 좀 차가움 ㅠ 왜 차갑죠 ㅠ

신촌김밥 신촌영미김밥

오늘뭐먹지 내돈내산맛집 내돈내산 먹스타 맛집추천
먹스타 먹스타 food 저메추 yummy 먹방 먹 맛 먹방 먹팔 먹스타 하이슈영미김밥

.

숨은 김밥맛집이라고해서 가봤는데
치즈김밥이 생각보다 맛있다!
샐러드김밥 맛있다는데 나중에 먹어봐야지.

그런데 사장님이 친절하지는 않음..^^;;
그래서.. 엄청 가고싶다 생각이 안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징어는 오늘 반차를 쓰고 단편 섹션을 하나 더 봤다. 일찍 끝난 김에 저녁으로 먹을 비건 김밥도 다섯줄이나 포장해옴! 오늘 같은 영화를 볼 것이라 전해왔던 이들이 나와 징어를 포함해 5명이었기 때문이었는데, 웬일인지 당일이 되자 다들 이런저런 사정이 생겨 영화를 보러 오지 못했다. 그래서 양징어랑 내가 둘이서 다섯줄 다 먹음 케케
비건 나의비거니즘일기
비건김밥 김밥 먹방 먹 먹스타 맛 맛스타

엄마생일축하해 밀푀유나베 영미떡볶이

맛잘알의찐리뷰 🧡

더 더워지기 전에 봄소풍 다녀오자!

소풍 국룰 메뉴 김밥!
든든하고 간편한 김밥 맛집 추천 😋💘

더 많은 김밥 맛집이 궁금하다면?
망고플레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헤에비스 원장님 김밥맛집 농심 멸치칼국수

영미김밥
항상 비건김밥에 우엉(간장밀) 빼달라고 요청드리는데, 맛없을까 걱정된다며 계란 넣어도 될지 물어봐주시고 계란을 넣어주신다💖🥹 언제가도 맛있는 김밥 먹을 수 있는 영미김밥최고 이대점 신촌맛집 이대맛집 신촌 김밥 서울 서울김밥 서울김밥맛집 gimbap glutenfree glutenfreekorea glutenfreegimbap 글루텐프리 글루텐프리식당 글루텐프리김밥 키토김밥

'도전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나의정원  (0) 2023.07.12
모노로그  (0) 2023.07.05
마담밍  (0) 2023.06.25
금고깃집  (1) 2023.06.21
정감어린  (0) 2023.06.18